[내외뉴스통신] 문상혁 기자
마인드 스포츠 홀덤 펍 프랜차이즈 '더 홀릭'이 18개 가맹점을 보유하며 팀프로 결성까지 무서운 기세로 홀덤계를 모범적으로 질주하고 있다.
더 홀릭은 ‘홀덤은 국제 스포츠’라는 슬로건으로 홀덤 경기와 규칙은 국제룰을 맞추며 홀덤 산업에 큰 성장의 길을 만들어왔다. 영업이 아닌 순수한 스포츠의 길을 살피며 하나하나 일궈낸 '더 홀릭'은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게 된 계기가 철저한 '스포츠 방역 시스템'을 운영하기에 안전한 놀이와 먹거리 문화를 문제없이 해결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과 국제경기 방역 절차를 인용한 방역시스템을 최적화하여 고객의 니즈를 활용한 효과적인 행사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국내에 홀덤 문화가 정착하여 지속적으로 발전을 하고 있지만, 새로운 홀덤 시장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홀덤 플레이어들과 프로선수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 홀릭 펍은 작년 8월 파주1호점을 시작으로 천안,구미,서울 방이점,서울 강남,부산 등 18개 펍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홀덤 경기를 진행했고 국제 경기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8일 부산 명지점에서 상당한 우승 상금을 걸고 홀덤 경기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 유명 홀덤 팀프로와 홀덤 유튜버,우수한 포커플레이어들이 참가하여 뜨거운 우승 경쟁을 선보였다.
홀덤은 실제 2028년 LA올림픽 종목으로 채택 예정으로 국제 홀덤 시장은 홀덤 국제 대회 WPT, EPT, WSOP 등 프로게이머 선수, 바둑 프로기사, 마인드스포츠 선수 등 프로포커선수로 전향 중으로 홀덤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로 자리잡아 나가고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프로 홀덤 플레이어를 하나의 직업으로 보고 인정해주는 추세이며,'더 홀릭'도 더욱 홀덤 펍을 모범적인 문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4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