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게임쇼 유튜브 방송 모지TV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이라는 시즌으로 9일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 이날 모지TV에서 승자를 가리며 방영된다.
홀덤은 단순한 카드 게임이 아닌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 스포츠다. 홀덤은 오는 2028년 LA올림픽 시범종목으로 채택 예정 상태다.
첫 대결은 왕좌에 도전할 6인을 뽑는 도전자들 간의 3인경기로 세 명의 탈락자가 발생했다. 엄청난 대진결과 숨은 신흥 강자가 속출했다는 후문, 그리고 충격적인 탈락자 발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넘쳐 흐른다.
경기방식은 랜덤으로 3인이 한판 승부로 이루어진다. 첫 경기에서 누가 살아남고 누가 첫 탈락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제껏 본적 없는 총 16명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 시즌은 이전과 달리 토너먼트와 1:1 헤즈업으로 단 한 명의 우승자를 뽑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중계는 개그맨 장동민.김지운(프로포커), 가수 뮤지, 배우 최성준, 래퍼 슬리피, 딜러 임재현, 방송인 이연화, 사우스클럽의 보컬 남태현, 가수 수빈, 방송인 로빈, 정재호, 오현민, 크리스티안, 조준호, 프로포커플레이어 최정아, 김학도, 개그맨 '변기수' 등 막강 라인업으로 포커페이스 왕좌에 도전한다!
스릴 넘치는 심리전과 숨 막히는 두뇌 싸움까지,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유튜브 모지TV를 통해 이날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 홀덤 J88프로팀 주역으로 김지운, 최정아 프로포커플레이어가 출연해 긴장감을 더 독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