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홀덤 전문 기업 '더 홀릭', 7월 경기장형 '더홀릭 홀덤' 아산지점 오픈…"스포츠 문화 정착" – 내외뉴스통신

 
[내외뉴스통신] 문상혁 기자
마인드 스포츠 홀덤이 국·내외 인기를 끌며 신개념 산업화 성장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오는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정부의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시행에 맞춰 홀덤 프로팀 결성과 홀덤 펍 전문기업 '더 홀릭'이 충남 아산에 홀덤 대회가 가능한 더 홀릭 홀덤 펍을 7월말 오픈 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대비한 규정 방역지침과 방역 기술도 자체적으로 운영한다.  
      
'더 홀릭'은 새로운 홀덤 시장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스포츠 산업화로 정착하기 위한 노력을 끝임없이 보여주고 있다. 더 홀릭 펍은 단순한 게임장이 아닌 공식 홀덤대회와 경기를 진행 할 수 있도록 공간 및 다양한 마케팅을 접목했다.  
작년 파주1호점을 오픈하여 서울 강남점과 경기도 시흥시 배곧점 등 수도권 일대를 시작으로 천안, 대전, 구미, 대구, 부산, 거제 등 전국으로 18개 홀덤경기 펍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준비 했다.     
 
 
더 홀릭은 그동안 홀덤 문화를 지평하고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전국적인 홀덤 경기장형 펍 체인점을 확장해 나가며, '더 홀릭 팀프로'를 결성해 현재 3명의 프로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또 홀덤 전문 딜러와 매니저를 운영하며 홀덤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하고 딜러들의 일대일 교육, 초보 운영자들께 홀덤 펍 운영 노하우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반적인 홀덤 교육과 홀덤 스포츠 마케팅 활용법 등 폭 넓은 대회 유치도 지원하고 있다.   
단순한 펍을 넘어 새로운 스포츠문화를 선보이고 있는 경기장형 홀덤펍이다. 홀덤펍은 이미 미국, 유럽, 필리핀, 일본 등 대중화됐다 다양한 이벤트와 토너먼트 경기를 통해 누구나 스포츠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더홀릭은 홀덤 경기장 방식의 펍을 더 확장할 계획이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6305

source